졸업&재학생 인터뷰2022-09-21
[대구] 인테리어학과 김론아 수강생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인테리어학과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김론아 수강생입니다.
퇴사하고 새롭게 인테리어직종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한번도 접해본적 없는 분야라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기위해 검색해보다가 학원을 알게되었습니다. 첫 방문당시를 회상하면 학원의 이미지는 다른곳보다 체계적인 모습이었고 이 분야에 확신이 부족했는데 첫 상담을 통해 학원에 대한 신뢰가 생겨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약 4개월동안 꾸준히 다녔는데 처음 접한 과목들이지만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셨고 잘못된 점은 바로 짚어주셔서 수업에 참여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맞게 비대면 수업도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강사님들이 칭찬을 아끼지않으셔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맞게 비대면 수업도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강사님들이 칭찬을 아끼지않으셔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처음 배워보는 수업들이라 경험이 있는 다른학생들 보다 습득하는 속도가 비교적 느렸던거 같아 힘들었습니다.
학원에서 중요시 여겼던 것은 복습이였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전공이 아니였어기에 어제, 오늘 배웠던 내용들을 집에서 복습하면서 큰 어려움없이 진도를 나갈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었던 과목은 인테리어스케치 수업입니다. 제 손으로 직접 가구를 하나하나 그려나가는 것이 가장 즐거웠습니다.
비전공자인 사람들도 쉽게 배워나갈수 있고 관련 학과 학생들은 더욱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이후의 진로도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학과를 담당하시고 저의 스케치수업을 지도해주신 김승준 선생님입니다. 수업에 집중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위해 매번 음악을 틀어주시는게 기억에 남습니다.
대기업에 취직해서 인테리어디자이너나 가구디자이너 등 공간을 실용적이고 예쁘게 꾸며주는 일을 하고싶습니다.
적성에 맞는 수업을 듣고 있다는 확신이 생겼고 앞으로 보다 나은 진로를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는곳에는 전문적인 학원이 없어서 왕복 3시간이나 걸려서 학원을 다니지만 새롭게 배우는 것이 재미있고 도움이 되어서 시간 투자도 나름 만족스럽습니다.